실업급여 횟수

저 궁금한게 있어요. 회의한다고 교사들 다 모아놓고 퇴사할사람이라고 물어보는데 제가 대답 못했거든요? 근데 거기서 지금 말 못하면 퇴사 못해ㅡㅡ 이러는거에요...나중에라도 제가 퇴사 의사 밝혀도 되나요? 더군다나 퇴직금 통장 바꾼다고 강제로 빨리 싸인하라고 하셨어요. -> 퇴사하실 수 있습니다. 1.본사 관리부 소속 회계세무총무 일로 취업함. 2.현장발령 및 현장업무 건축부 관리로 보직변경됨. 2-1 현장에서 근로내역서 외 추가 시간 및 휴일때 일을 한것이 있습니다. 3.현장에서 일하다가 다침. 저의 업무와 상관없는 일을 지시당하다가 다쳤습니다.. 치료비는 어느정도 받았지만, 계속 다치고 안좋은 상태라 치료 받아야 되는 상황입니다. 산재 하려고 합니다. 4. 2020년1월31일부로 본사랑 현장에 제가 있을 곳이 없다고 권고사직 처리 해주겠다고 받았습니다. 대표(사장)한테 통보 받을게 아니라, 본사 건축부 이사 한테 구두로 통보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슨일 있으면 건축부 이사한테연락을 하라고 합니다. 5. 현재 청년내일채움공제3년형을 받고 있으면, 약 10개월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결론은 추가수당과 산재받고, 해고 당하지 않고 청년내일채움공제 만기도 다 받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실업급여 수급 횟수

저기 요즘 실업급여 받는게 1년 이상 일하고 계약 만기면 몇개월이나 받을수 있나요? 그리고 평생 몇번이나 타먹을수 있나요? 실업급여횟수 제한 있던가요? 이번에 타면 처음인데.. 궁금하네요! ->횟수 제한 없습니다 -- 건설업체가 아닌 제조업체도 근로재해(근재)보험을 필수가입으로 하나요? 제가 다치고 산재를 받고 있는데 퇴원 후 합의볼 때 중요사항이라고 들어서 여쭈어봅니다^^ ->근재보험은 가입이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혹시 퇴직금 아직까지 못받고 있는상태인데 정말 안줄려고 하는거같아 퇴직금 이자 받아야 될꺼같습니다 근데 이자 경우 민사로 소송해야하는데 이게 배보다 배꼽이 더 커서요... 현실적으로 받아내기 힘든가요?? 이자부분만 60만원 정도 됩니다 현재 지급정지 상태인데요 실여급여 받을수 있는지요? 오늘도 수고가많으십니다. 3년치 근로를 .. 전부파악하여 기재했습니다 5일쯤걸리네요 참 고되네요 ㅎㅎㅎ ->대한법률구조공단 통해서 도움을 받으세요 아니면 법원가시면 무료법률상담 사선변호사님들이돌아가시면 봉사해요 매일2시간씩 가까운법원에전화해서민원실루 민원실 무료법률상담 몇시에하는지.몇호인지물어보시면 알려줘요 그게변호사님들 상담및 봉사시간이 연간15시간이에요 정말 그사람 나쁜사람예요 지금도 일부러 전화 안받네요 아직 원금도 못받고있어요 실력있는 꽤유명한변호사님들께 무료법률자문구할수잇어요 지급명령장보내구 압류추심해야하나ㅜㅜ 암튼 그거변호사님들과상의해보세요 퇴직금도 큰돈도 아닌데 태도가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소송비용은 피고부담이니 일할때 열정페이로 매일 야근하고 주말에도 빈번하게 일했는데 아니아니 승소하셧을때만이지만 ㅜㅜ열정페이

+ Recent posts